① 본인 이름
② "아이디”와 “비밀번호”
③ 전자우편주소, 휴대전화번호, 생년월일
④ 주소
⑤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① “회사”의 업무상, 기술상의 사정으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②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③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④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⑤ 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⑥ 만 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또는 미성년자가 사술 등으로 성년자로 믿게 하여 회원가입한 사실이 발각된 경우
⑦ 악성 프로그램 및 버그를 이용하거나 시스템 취약점을 악용하는 등 부정한 방법을 서비스에 사용한 경우
⑧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⑨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 경우
①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②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사”가 서비스 제공상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① 회원 등록 또는 회원 정보 변경 시,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무단으로 기재
② 회사 또는 제3자가 게시된 정보를 임의로 변경
③ 회사가 금지한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사용, 송신 또는 게시
④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활동을 하는 행위
⑤ 회사와 제3자의 저작권을 침해하고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⑥ 회사의 기술적 보호조치를 회피 또는 무력화하는 행위
⑦ 사실관계를 왜곡하는 정보제공 행위 등 기타 회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⑧ 고객센터 문의 및 전화 상담 내용이 욕설, 폭언, 성희롱, 반복민원 등을 통한 업무 방해 등에 해당하는 경우
① 관련 법령에 의한 예외적인 보관이 필요한 경우
② 고객 상담 및 “회원”의 추가적인 피해 방지를 위해 5일간 보관하는 경우
① 회원 가입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② 임시 이메일 서비스(일회용 이메일 서비스, 시스템에 의한 계정 생성 포함)를 이용하는 등 부정한 방법으로 가입한 것이 확인된 경우
③ 다른 “이용자”의 “회사”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④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⑤ 타사와의 통합 등으로 인해 아이디 중복 상태에서 아이디 미변경 시
⑥ 이벤트의 참여를 위해 여러 개의 계정을 생성하여 가입한 것이 확인된 경우
⑦ 상업적 또는 홍보/광고, 악의적 목적으로 활동한 것이 확인된 경우
① 국가 비상사태,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사태로 인해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② 서비스 설비의 장애,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③ 전기통신 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①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③ 범죄 행위와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④ “회사”의 저작권,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 및 기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①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③ 범죄 행위와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④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 및 기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