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계 마왕과 소환 소녀의 노예 마술 Ω

program_image_how_not_to_summon_a_demon_lord_o_production_committee_3

이세계 마왕과 소환 소녀의 노예 마술 Ω

Synopsis

게임 내의 모습으로 이(異)세계로 소환돼버린 디아블로(본명 사카모토 타쿠마)는, ‘나야말로 소환주’ 라고 서로 주장하는 세라와 렘과 함께 게임과 흡사한 이세계에서의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엘프 왕국의 정예 부대와 싸우거나 마족과 싸우거나 부활한 마왕 크레브르 크룸을 따르거나….‘나는 디아블로다. 이세계의 마왕이다!’라고 마왕을 연기하며 강적과 맞서고 있는 디아블로는

때로는 미소녀들에게 농락당하면서도 확실한 신뢰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호수동쪽의 숲으로 나간 디아블로 일행은 엉망이된 한 소녀를 만난다.

‘시, 신…., 입니까?’ 그것은 성 기사에게 쫓기고 있는, 교회의 대주신관 루마키나였다! 커뮤니케이션 능력 제로의 마왕(연기)이 절대적인 힘으로 돌진한다!

이세계 마왕과 소환소녀들이 벌이는 ‘꿈이 가득한 이세계 모험담’, 재개!

Introduction

<이세계 마왕과 소환소녀의 노예 마술>은 일본 코단샤에서 발매되고 있는 라이트 노벨을 원작으로 제작한 TV 애니메이션이다.

원작 소설은 13 권까지 발매(2021 년 3 월 기준)됐으며, 시리즈 누계 판매 300 만부를 돌파한 화제의 작품이다.

이세계에 소환된 게임 실력 최강, 커뮤니케이션 능력 제로의 주인공이 두 명의 미소녀를 노예로 만들고,

이세계에서 마왕을 연기해가며 펼치는 판타지 러브 코미디 스토리 <이세계 마왕과 소환소녀의 노예마술>이 두번째 시즌으로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