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인 고교생들은 이세계에서도 여유롭게 살아가나 봅니다!

program_image_choujin_koukousei-tachi_wa_isekai_demo_yoyuu_de_ikinuku_you_desu

초인 고교생들은 이세계에서도 여유롭게 살아가나 봅니다!

마음 편하게 가자. 이세계를 망쳐버리지 않도록!

30분x12편 / 판타지, 액션 / 15세 이상

Synopsis

고교생이면서 총리대신이 된 천재 정치가 미코가미 츠카사는 마찬가지로 고교생의 나이에 의사, 마술사, 저널리스트, 검호, 사업가, 발명가로서 세계 최고봉에 군림하는 7명의 학생들과 비행기를 함께 탔다가 사고에 휘말리고 만다. 그들이 눈을 뜬 그곳은 마법과 수인이 존재하는 이세계.

갑작스런 사태에 그들은 혼란… 스러워하지도 않고(!?)  

전기도 없는 세계에서 발전소를 만들거나, 잠깐 돈벌이에 나간 것만으로도 대도시의 경제를 좌지우지하거나, 끝끝내 비정에 시달리는 은인들을 위해 악덕 귀족과 전쟁을 하거나, 제 멋대로!?

그렇다. 그들은 누구도 평범한 고등학생이 아니라, 각각 정치, 경제, 과학 및 의료의 정점에 서있는 초인 고등학생이었던 것이다!

이것은 지구 최고의 지혜와 기술을 지닌 드림팀이 펼치는 오버 테크놀로지를 자중하지 않는 이세계 혁명 이야기다!

 

Introduction

<초인고교생들은 이세계에서도 여유롭게 살아가나 봅니다!>는 ‘낙제 기사의 영웅담’을 쓴 미소라 리쿠 작가의 동명 라노벨을 원작으로 제작된 tv애니메이션 작품이다.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등과 같이 이세계에 고등학생 환생해 펼치는 코믹 액션 판타지 물인 <초인고교생들은 이세계에서도 여유롭게 살아가나 봅니다!>는 국내 소미미디어를 통해 2권까지 발매됐다.